
KB국민카드의 고객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 4기가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국민카드는 지난 26일 고객패널 ‘이지 토커’ 21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첫 활동으로 금융감독원과 금융회사 규제 개선 및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권 국민카드 사장이 참석해 21명의 고객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어 첫 행사로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이 합동으로 운영하는‘금융현장소통반’과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해 ‘이지 토커’가 금융현장에서 금융거래 및 이용을 하면서 소비자로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함께 금융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들을 청취했다.
국민카드는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검토해 자체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은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