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부평구는 2005년도 사회단체보조금 지원계획에 따라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
보조금 지원은 사회단체의 건전한 육성을 유도하고 구에서 권장하는 공익사업을 통한 행정서비스 영역 확대를 위해 실시하고 있다.
지원 대상사업은 구 추천 사업을 포함해 행정력이 미치지 못하는 공익부분의 보완사업으로 △문화시민운동 △밝고 건전한 투명사회 만들기 △자원봉사 △인권·여성·청소년 권익신장 △자원절약 및 환경보전 △부평사랑운동 △실업대책 프로그램 지원 △시민참여확대 △구민화합 △기타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공익사업 등이다.
지원 희망단체는 2005 사회단체보조금 신청서(자체부담 예산에 대한 확보방안 및 관련증빙서류 포함), 자기단체소개서, 지원사업계획서, 신청단체의 정관 또는 회칙, 신청단체의 회원명단, 최근 1년간 추진한 공익사업 추진실적 등을 구비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서류 교부 및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부평구 총무과(509-6146)에 방문접수 해야 하며, 제출서류는
부평구청 홈페이지(http://icbp.go.kr)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한편 구는 오는 6일 오후 3시 부평구청 중회의실에서 보조금을 지원받고자 하는 단체의 임원 등을 대상으로 2005 사회단체보조금 지원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