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풍선이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괌 PIC 리조트 상품을 출시했다.
괌은 다른 대륙 국가들에 비해 비교적 치안이 안전하고 비행거리가 가까울 뿐만 아니라 스킨스쿠버나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선호하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다.
이에 노랑풍선은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휴양을 즐기고 다양한 액티비티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을 위해 이날 저녁 11시 50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괌 PIC 4/5일'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5일부터 12월 19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이 상품은 대한항공과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진에어를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오후 출발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왕복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괌 현지 선호도 1위 리조트인 PIC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맑은 바다와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아가나' ▲연인과 부부들이 들리는 필수코스 '사랑의 절벽' ▲괌 아가나의 대표 명소이자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스페인 공원' 등의 관광이 포함됐다.
노랑풍선은 이번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PIC 리조트 골드카드(전일정 호텔식 및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 스포츠 강습, 액티비티 장비 대여 이용 가능) ▲소아 동반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슈페리어 플러스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우리나라와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괌은 휴양과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가족이나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백성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