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4 (금)

  • 흐림강릉 29.4℃
기상청 제공

KB금융, ‘KB마음가게’ 캠페인 영상 '따뜻한 밥상' 편 공개

 

KB금융그룹이 고물가 시대 속에서도 손님들에게 착한 가격으로 따뜻한 한끼를 제공하는 소상공인들의 이야기와 그들의 대표 메뉴를 소개하는 ‘KB마음가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KB금융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따뜻한 밥상’ 편에서는 송파구 마천중앙시장 골목에 위치한 김치찌개 가게 이야기가 소개된다. 영상에는 김치찌개를 단돈 3000원에 판매하고 공기밥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하상욱 사장의 이야기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겨졌다.

 

하 사장은 “헌신이라는 것은 내 것을 깎아 이웃들에게 나눠 주는 것”이라며 “이웃들이 계속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한끼 식사를 마음껏 즐기시고 쉬고 갈 수 있는 곳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KB금융은 지난 9월부터 서울 시내 60곳의 착한가격 업소에 미디어 플랫폼을 설치하고, 이 플랫폼을 통해 KB금융의 영상과 해당 가게의 홍보 영상을 송출하면 소정의 지원금을 소상공인에게 제공하는 상생 프로그램 ‘KB마음가게’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캠페인 영상은 소상공인들이 가게를 운영하며 겪었던 이야기를 담은 ‘에피소드’ 3편과 캠페인을 기획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스토리’ 1편, 그리고 마음가게의 대표 메뉴를 소개하는 홍보영상 60편 등 총 64편으로 구성됐다.

 

영상은 KB금융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KB금융은 국민은행의 서울 지역 영업점 내 객장TV를 통해서도 ‘KB마음가게’ 영상을 송출해 영업점을 찾은 고객들에게도 ‘KB마음가게를 홍보할 예정이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