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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리뉴얼...서부상권 공략 박차

4층 영패션 카테고리 리뉴얼 오픈
강남·부산점서 검증된 뉴컨템포러리 브랜드 입점

 

신세계백화점이 타임스퀘어점을 새단장하고 고객을 맞는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달 30일 타임스퀘어점 4층 영패션 카테고리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3월 말 선보인 2층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시작으로 3층 국내 여성 전문관, 지하 2층 패션스트리트에 이어 4층까지 새단장을 마치며 패션관 리뉴얼을 완성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 중 젊은 고객층의 비중이 가장 높다. 영화관과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한 곳에 모인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의 시너지 효과로, 30대 이하 구성비가 47%에 달해 전 점포 평균(41%)을 훌쩍 웃돈다. 타임스퀘어점의 특수성을 반영한 4개 층의 리뉴얼로 서울 서부 상권의 젊은 고객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뉴컨템포러리 카테고리는 타임스퀘어점에선 처음 선보이는 카테고리로 강남점과 부산에 위치한 센텀시티점 등에서 인기가 검증 된 ‘더 일마’, ‘루에브르’, ‘룩캐스트’ 등 젊은 여성 고객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채워진다.

 

‘루에브르’와 ‘ ‘룩캐스트’는 강남점에서, ‘더 일마’는 센텀시티에서 카테고리 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차지해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드’, ‘ 써누스’, ‘메르시엔S’, ‘시스티나’ 등도 새롭게 문을 열고 젊은 고객 유입에 힘을 보탠다.

 

리뉴얼과 신규 오픈을 기념해 사은행사와 브랜드 쇼핑 혜택도 선보인다. 오는 5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4층에 위치한 단일 브랜드에서 20/40/60/100만원 구매 시 7%의 신백리워드를 제공한다.

 

룩캐스트, 플라스틱아일랜드는 24SS 상품을 최대 40%, 반에이크, 레코브, 메르시앤S에서는 24FW 상품을 최대 20%, 아티드, 시스티나, CK언더웨어, 게스언더웨어 등에서는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룩캐스트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모자, 루에브르에서 40만 원 이상 구매 시 핸드 퍼퓸, 아티드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벨트를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룩캐스트의 원피스, 메르시엔S의 자켓, 루에브르의 컷아웃 니트를 각 1만 원, 7만 9000원, 9만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이번 뉴컨템포러리 카테고리 리뉴얼로 타임스퀘어점 패션관이 변신을 마쳤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콘텐츠를 제안하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백화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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