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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주식회사, 中 라이브커머스로 중소기업 제품 판매

21일 ‘더우인’ 통해 11개사 뷰티제품 소개
23일 공영홈쇼핑에서 ‘양명 곱창김’ 판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라이브커머스와 홈쇼핑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하는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날 저녁 8시 중국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더우인’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 11개사의 뷰티 제품이 판매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중국 라이브커머스 판매는 중소기업 마케팅지원 사업 중 역직구 지원책의 하나다.

 

중국 소비자들에게 한국 뷰티 상품이 인기가 높은 만큼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고 경기도주식회사는 전망했다.

 

아울러 오는 23일에는 오후 4시부터 공영홈쇼핑에서 도내 중소기업 ‘양명’의 곱창김 제품을 판매한다.

 

판매 목표 2500개, 매출 목표 1억 원으로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도내 중소기업 제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올해 도내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국 라이브커머스 판매와 홈쇼핑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도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판로 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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