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위생용품 제조사 하이베러와 손을 잡고 온라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G마켓은 하이베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크릿데이 생리대, 슈퍼대디 기저귀 등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G마켓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G마켓은 안정적인 상품 공급망을 확보하고, 하이베러는 G마켓의 마케팅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특히 G마켓은 하이베러와 함께 온라인 단독 상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G마켓에서 하이베러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민규 G마켓 영업본부장은 “전략적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 고객에게 더욱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 며 “G마켓은 협력을 바탕으로 성장해 나가는 오픈마켓 플레이스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사와 견고한 파트너십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