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양평읍은 양평읍체육회가 주최.주관하는 제8회 갈산누리봄 축제의 체험및 마켓 부스를 운영할 참가자와 버스킹 공연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4월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양평생활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지역 주민들이 함께 화합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체험및 마켓 부스 운영 신청자격은 양평읍에 거주하거나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개인및 단체로, 모집기간은 2월17일부터 3월4일 18시까지 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총 25개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부스 운영 시간은 축제 기간 동안 매일 10시부터 15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안내 카페에서 확인할수 있다.
또한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버스킹 공연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노래.춤.연주.무용 등 다양한 공연으로, 비전문가 개인및 단체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 공연은 4월5일 11시부터 16시까지, 4월6일 10시부터 1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갈산누리봄 축제 무대와 버스킹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기본적인 음향및 전기시설은 지원되며 신청자는 사전 준비 시간과 원하는 공연 시간대 등을 기재해 신청할수 있다. 신청은 공식 안내 카페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축제는 지역 주민,상인,예술인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양평의 대표 봄 축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갈산누리봄 축제 추진위원회로 하면 된다.
[ 경기신문 = 김영복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