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초저가 PB 브랜드 '상상의끝'을 통해 선보인 '1900김밥'과 '900삼각김밥'이 출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 지각 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1900김밥'은 출시 한 달여 만에 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부동의 1위였던 '참치마요김밥'을 제쳤고, '900삼각김밥' 역시 전통의 강자 '참치마요삼각김밥'을 넘어섰다.
이마트24는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상상의끝' 라인업을 덮밥, 햄버거, 디저트, 음료 등으로 확대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은 '2900덮밥', '2200치즈버거', '3000연탄브라우니', '1000블랙커피' 등 5종이다.
'2900덮밥'은 런천미트, 옥수수, 에그스크램블 등 다양한 재료로 구성된 덮밥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이다. '2200치즈버거' 역시 불고기 패티와 더블 치즈 등을 넣어 풍성하게 구성했다. '3000연탄브라우니'는 뉴트로 감성의 연탄 모양 디저트로, 초코, 인절미, 츄러스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1000블랙커피'는 500ml 용량의 벤티 사이즈 파우치 커피로,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이마트24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상의끝' 5종 구매 시 상품 가격의 절반에 해당하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승준 이마트24 FF팀 팀장은 “고물가와 런치플레이션이 지속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초저가 상품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도 크다”며 “이마트24를 대표하는 가성비 상품 라인업 ‘상상의끝’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