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3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반려동물 용품 전문 기획전 ‘펫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강아지, 고양이, 소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용품 등 1만 3천여 개의 프리미엄 및 실속형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펫페어에서는 노령 반려동물을 위한 ‘실버펫’ 케어 제품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재료로 만든 ‘휴먼그레이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더독, 뉴트리탑, 내츄럴랩 등 주요 브랜드는 노령 반려동물의 저작 및 소화 기능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이며, 듀먼, 올바른끼니, 하림펫푸드 등은 휴먼그레이드 사료와 간식을 판매한다.
또한, 캣퓨어, 뉴트리오, 슈퍼포우 등 신규 브랜드도 대거 참여해 고양이 간식, 영양 간식, 프리미엄 펫푸드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딩동펫의 정수기, 급식기 등 스마트 기기도 판매하여 반려동물 케어의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제품별 즉시 할인 외에도 와우회원을 위한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6만원 이상 시 9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인기 반려동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펫페어’는 3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쿠팡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펫페어’를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