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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산불 피해 고객 대상 무상 제품 교체·점검 지원

렌탈 고객엔 사용 불가 기간 렌탈료 감면 혜택도 제공

 

코웨이가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무상 긴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26일 코웨이는 화재로 손상된 자사 제품에 대해 무상 점검과 교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화재로 인해 제품이 전소되거나 심각하게 파손된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하며, 피해 가구에서 사용하던 제품은 점검을 통해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준다. 렌탈 고객이 화재로 인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해당 기간의 렌탈료도 감면할 예정이다.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비스 매니저가 현장을 방문해 긴급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산불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고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신속하게 지원할 것”이라며 “재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수습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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