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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 프로즌’ 출시…쿨링·수분 집중 케어 신제품

피부 열감 잡고 붓기·모공 개선 효과…미국 아마존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LG생활건강이 자사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피부 열감과 수분 부족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쿨링 집중 케어 신제품 ‘아쿠아 밤 - 프로즌’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아마존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6일 LG생활건강은 ‘빌리프(Belif)’ 브랜드를 통해 폭발적인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갖춘 신제품 라인 ‘아쿠아 밤 - 프로즌’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품목은 크림, 토너, 모델링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분 명가로 알려진 빌리프의 수분크림 기술력과 쿨링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아쿠아 밤 - 프로즌 크림’은 자일리톨과 에리스리톨을 함유한 쿨링 젤 제형에 유칼립투스 추출물로 구성된 ‘프로 프로즌 캡슐’을 적용, 피부 온도를 효과적으로 낮추고 반복적인 열 노출로 인한 온도 상승을 지연시키는 기능을 갖췄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 온도 6.05도 감소, 보습 303.1% 증가, 안면 붓기 30% 개선, 모공 수 및 크기 감소 등의 효과가 입증됐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 피부 고객도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 밤 - 프로즌 토너’는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하는 이층상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빠른 쿨링과 진정 효과를 기반으로 피부 윤기 및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홈케어용 ‘아쿠아 밤 - 프로즌 모델링 마스크’는 크림과 세럼을 혼합 후 도포해 20~30분 뒤 떼어내는 방식으로 냉찜질 효과를 제공, 열감 완화와 수분 충전, 광채 피부 연출에 효과적이다.

 

이번 신제품은 LG생활건강이 기후 변화에 따른 피부 문제를 겨냥해 개발한 ‘기후 적응형 화장품’의 첫 사례로, 지난 3월 학술 세미나를 통해 처음 공개된 바 있다. 국내는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 아마존에도 5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아쿠아 밤 - 프로즌은 여름철 피부 온도 관리에 특화된 제품으로, 강력한 쿨링 효과와 수분 공급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희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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