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브랜드의 기술 홍보 영상이 국내 최고 권위의 SNS 혁신 시상식인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디지털영상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 첨단 기술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구성과 영상미가 높이 평가됐다.
25일 제네시스는 지난 24일 서울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열린 ‘소셜아이어워드 2025’에서 브랜드 기술 홍보 영상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Technology by GENESIS)’로 디지털영상 부문 최고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혁신 콘텐츠를 평가하는 국내 대표 시상식으로, 평가위원 4,000명의 심사를 거쳐 분야별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디지털영상,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총 5개 부문에서 시상이 이뤄진다.
제네시스가 수상한 이번 영상은 브랜드 차량에 탑재된 다양한 첨단 기술을 하나의 내러티브 흐름 속에서 풀어내며,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브랜드 감성과 기술력을 시각적으로 조화롭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영상에는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시스템(RWS) ▲3.5T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E-LSD) ▲능동형 소음 제어(ANC-R) ▲스포츠 플러스 모드 등 6가지 주요 기술이 등장한다. 이들 기술은 주행 성능과 승차감을 강화하는 제네시스의 핵심 사양으로, 실제 작동 원리와 효과가 직관적으로 전달되도록 제작됐다.
평가위원단은 “브랜드의 기술 철학과 기능적 강점을 자연스러운 전환과 영상미로 효과적으로 전달한 사례”라며, “자동차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몰입할 수 있도록 한 완성도가 인상적”이라고 평가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제네시스의 기술력과 브랜드 감성이 영상이라는 매체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됐음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첨단 기술을 갖춘 차량과 함께 감성적인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