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DVD북 `낙엽지는 새` 예약 판매 매출액이 베스트셀러 `다빈치 코드`를 앞질러 화제가 되고 있다.
출판사 랜덤하우스중앙에서 발간한 `낙엽지는 새`가 지난 7-13일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모닝365 등 주요 인터넷 서점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 결과 매출액이 1억원대를 기록했다.
일주일간의 사전 예약 판매로 매출액 1억원을 기록한 것은 인터넷 서점 오픈 이래 최대 실적이다. 무엇보다 종합 베스트셀러 `다빈치 코드`를 꺾고 매출액 1위에 올랐다는 점에서 각 서점의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오는 16일 발간 예정인 `낙엽지는 새`는 서태지의 음악과 메시지를 담아 제작한 영상 애니메이션을 책을 통해 활자로 옮겨놓은 DVD북.
랜덤하우스중앙 마케팅팀 김철원 과장은 "`낙엽지는 새`의 예약 판매 매출액이 `다빈치 코드`를 뛰어넘었다는 것은 서점가에 공인된 사실로 현재 출판 마케터들 사이에서 그야말로 사건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넷 서점 예스24의 김희조씨는 "예약 판매를 했던 다른 책들과 비교했을때 톱 수준이다. 판매 수치와 판매 속도 등을 종합해서 순위를 정하게 되는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다빈치코드`를 제치고 종합 3위에 올랐다. 이는 예약 판매만으로 이루기에는 쉽지 않은 성과다"고 말했다.
`낙엽지는 새`는 일러스트 브로마이드와 함께 `슬픈 아픔`, `Take 5`, `Zero` 등 서태지 주요곡의 악보, 서태지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는 책과 로보트, Heffy End, Live Wire 뮤직비디오와 함께 미공개 뮤직비디오인 `Zero`, 스틸 사진 등이 있는 DVD로 구성돼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