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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으뜸가전사업’ 맞춰 환급 안내 강화

전국 매장 1:1 상담·온라인 간편 발급 서비스로 신청 편의성 높여

 

삼성전자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신청 접수 개시일에 맞춰 고객 안내를 대폭 강화한다.

 

‘으뜸가전사업’은 에너지소비효율 최고등급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정부가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하는 제도다. 고효율 가전 보급을 촉진하고 에너지 절감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서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3일부터 개설된 온라인 전용 페이지를 통해 환급 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환급금이 지급된다.


이에 맞춰 삼성전자는 환급 신청에 어려움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며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다.


소비자들은 삼성스토어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환급 대상 여부 확인 ▲에너지효율 등급 라벨 및 제품 명판 촬영 ▲필수 서류 준비 ▲온라인 신청방법 등 환급에 필요한 전 과정을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삼성닷컴에서도 상세 신청방법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증빙서류 간편 발급 서비스'를 통해 환급 신청에 필요한 구매영수증과 거래내역서를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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