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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SUV 안전 캠페인 전개… 싼타페·투싼·코나 안전성 알린다

한문철TV·토스와 공동 프로모션… 고객 체험형 콘텐츠로 안전 가치 강조


현대자동차가 대표 SUV 라인업의 향상된 안전 성능을 강조하는 ‘SUV 안전 캠페인’을 시작한다. 한문철TV, 토스 등과 연계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의 중요성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18일 현대자동차는 ‘2026 싼타페’, ‘2026 투싼’, ‘코나 블랙 익스테리어’의 출시와 함께 SUV 안전성을 알리는 ‘SUV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차의 대표 SUV 모델인 싼타페, 투싼, 코나에 적용된 첨단 안전 기술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실질적인 안전 가치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현대차는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와 협업해 ‘현대 SUV가 지켜준 순간’ 블랙박스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참여자는 ▲첨단 안전 보조 기능으로 사고를 예방한 영상 ▲해당 기능이 필요했던 사고 상황 영상 중 하나를 선택해, 한문철 변호사 스스로닷컴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공모는 9월 14일(일)까지 진행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 원권이, 10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3만 원권이 증정되며, 일부에게는 한문철TV 굿즈 세트도 제공된다.

 

또한 현대차는 간편 금융 플랫폼 ‘토스’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도 펼친다.

 

‘토스와 함께하는 현대 SUV 안전 주행 게임’은 오는 24일까지 토스 앱 내에서 운영된다. 게임을 통해 SUV로 장애물을 피해 완주하면 5000원 상당의 토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어 8월 25일부터 9월 21일까지는 ‘도로 위 안전 성향 테스트’ 이벤트가 열린다. 참여자는 본인의 운전 스타일에 맞는 현대 SUV 추천을 받고, 계약 시 10만 원의 구매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SUV 안전 캠페인은 고객의 실제 경험을 중심으로 안전 기술의 중요성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첨단 기술을 통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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