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1층 중앙광장에서 ‘뷰티레스트 Ⅹ N32’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29일 시몬스에 따르면, 오는 9월 1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뷰티레스트와 N32의 매트리스, 프레임, 베딩 등이 진열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먼저 ‘아름다운 휴식’을 뜻하는 뷰티레스트 부스에서는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젤몬, 지젤, 헨리 등이 전시됐다.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브리짓과 로렌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부터 부부침대와 패밀리침대로 활용 가능한 킹오브킹(KK)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가 준비됐으며, 경도도 소프트 타입부터 하드 타입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취향이나 가족 구성에 따라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시몬스가 지난 4월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맞이해 출시한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을 비롯해 ‘바이아’, ‘에르크’, ‘로피Ⅱ’ 등 각종 인기 프레임이 함께 진열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부스 전면에 시몬스 수면 연구 R&D센터에서 직접 사용 중인 ‘롤링 테스트기’가 진열돼 국가 공인 기준보다 까다로운 시몬스 침대만의 극한 테스트 환경을 느낄 수 있다.
바로 옆 N32 부스에서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국내 모션베드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N32 모션베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N32 모션베드는 '안전 센서'와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장착돼 탁월한 안전성을 자랑하며,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손쉽게 작동, 제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앱을 통해 4가지 자동 모드와 모션 저장 모드, 알람 설정 기능을 지원하며, 제품 측면에 A-타입과 C-타입 두 가지 포트가 장착돼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이외에도 N32 부스에서는 최근 주요 특급호텔에 연이어 입점하며 프리미엄 펫 매트리스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는 ‘N32 쪼꼬미’와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32 폼 매트리스’ 등도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아이슬란드 씨셀™’과 천연 식물성 소재 ‘린넨 자가드’ 등을 적용하며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팝업 행사 동안 수면 키오스크 활용해 고객들에게 수면 습관 및 패턴 등을 상담해주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