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라이프가 ‘KB골든라이프 시니어케어 요양돌봄컨설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고객 편의성을 높인 원스톱 요양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뉴얼 기념 상담 이벤트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12일 KB라이프는 ‘KB골든라이프 시니어케어 요양돌봄컨설팅’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고객이 보다 직관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UI·UX와 콘텐츠를 전면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는 요양제도 안내, 상담 신청, 돌봄지수 체크, 요양기관 찾기 등 핵심 서비스를 배치해 이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장기요양보험 제도의 정의, 신청 방법, 등급 및 급여 항목 등을 정리했으며 상담 간호사 정보와 상담후기, FAQ도 제공한다. KB라이프는 맞춤형 유선 상담을 기본으로 KB국민은행 PB 고객을 대상으로 화상 상담 서비스까지 확대해 비대면 돌봄 상담 접점을 넓히고 있다.
KB라이프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상담 완료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B라이프 관계자는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요양돌봄 정보와 상담을 한 곳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영역 확장을 통해 차별화된 시니어 토탈 라이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