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이 추석을 맞아 분유, 초코에몽 등 대표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남양유업은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추석 특선물’ 행사에 참여해 제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실속 있는 추석 선물 마련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남양유업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영유아 분유 브랜드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은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시리즈(맥스·몬스터) ▲원유 유래 당 외 설탕을 넣지 않은 ‘초코에몽 Mini 무가당’ ▲스테비아를 활용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등이 있다.
소비자 혜택도 강화했다. 매일 자정과 오전 9시에는 선착순으로 네이버 앱 전용 10% 할인 쿠폰(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을 지급하고, 매일 자정과 오후 7시에는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라운지 회원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며 “다양한 혜택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