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웰케어가 추석을 맞아 고객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반영한 건강 선물세트 46종을 선보인다.
CJ웰케어는 ‘한뿌리’ 브랜드를 리뉴얼해 ‘한뿌리 모던 헤리티지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한뿌리 흑삼진액ZERO’, ‘흑삼진 녹용스틱’ 등 흑삼 제품들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도 추가됐다. ‘흑삼 윤옥고 스틱’은 홍삼 농축액에 숙지황, 백복령, 사양벌꿀 등 전통 원료를 황금 배합한 스틱형 제품으로, 면역력·피로·혈액순환·항산화·기억력 등 5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흑삼단 침향환’은 흑삼, 녹용, 침향을 벌꿀과 함께 환 형태로 담아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이미 CJ더마켓 인기 제품 상위권에 오르며 흑삼 라인업의 인기를 더하고 있다.
최근 각광받는 멜라토닌 관련 제품도 선보였다. ‘멜라메이트’는 프리미엄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한 식물성 멜라토닌을 함유해 깊은 휴식을 돕는 제품으로, 구미와 정제 2종으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피부·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 세트, 관절·연골 관리용 ‘관절오만보 콘드로이친’ 세트, ‘닥터뉴트리 멀티비타 이뮨샷’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포함됐다.
CJ웰케어는 내달 1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하며, 최대 57%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순금 1돈,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커피전문점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추석에 소중한 분들에게 정성과 건강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