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4 (수)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나만의 P’ 완성하는 러닝 챌린지 시작

GPS 드로잉런 트렌드 반영한 ‘파워런 챌린지’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러너들과 함께하는 참여형 이벤트 ‘파워런 챌린지’를 공개했다.

 

파워에이드는 지난 23일 코카콜라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썰스티’ 3화를 통해 GPS 러닝으로 브랜드 이니셜 ‘P’를 그려내는 러닝 챌린지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드로잉런 트렌드를 반영해 러너들이 자신만의 코스를 통해 개성과 스토리를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파워에이드 앰배서더 션이 MC 이이경과 함께 5km 러닝 미션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한강 코스를 달리며 러닝과 관련한 경험을 공유하고, GPS로 ‘P’ 모양 루트를 완성하며 도전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러닝 앱으로 완성한 ‘P’ 코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코-크딜(@coke.deal)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파워에이드 음료와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 유튜브 ‘썰스티’ 3화 영상에 러닝 경험담을 댓글로 남기면 추가 경품이 제공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러닝을 자신을 표현하고 함께 즐기는 문화로 바라보고 있다”며 “앞으로도 러너들과 함께 도전의 순간을 나누며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배너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