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샌드위치의 맛과 품질, 패키지를 강화한 전면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식사 대용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나선다.
이마트24는 샌드위치 신상품 5종과 기존 상품 13종 등 총 18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속 재료를 10% 증량해 풍성함을 더하고, 상품 전면에 칼로리를 표시한 투명용기를 적용해 직관성과 자신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햄듬뿍크림치즈샌드위치’, ‘꽃맛살듬뿍해시브라운샌드위치’는 토핑과 소스를 10% 늘려 품질을 높였으며, ‘치킨햄치즈샌드위치’, ‘더블토마토햄샌드위치’, ‘타로크림코코넛샌드위치’ 등 신상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 라인에서는 신세계푸드 노하우가 담긴 ‘햄&치즈크루아상샌드위치’와 ‘굿모닝샌드’가 추가됐다.
특히 지난달 출시된 ‘비이엘티샌드위치’와 ‘에그치즈토마토샌드위치’는 샌드위치 전문점 수준의 품질로 매출 1, 2위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리뉴얼을 기념해 행사카드 결제 시 샌드위치 전 상품 20% 할인과 선착순 할인쿠폰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경미 이마트24 FF팀 MD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맛과 품질, 패키지까지 새롭게 바꿨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