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가 ‘뿌링클’의 맛을 구현한 과자 신제품을 선보인다.
bhc는 대표 메뉴 뿌링클의 풍미를 담은 신제품 ‘bhc 뿌링팝콘’을 출시하고, 전국 CU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bhc는 접근성이 높은 전국 편의점 네트워크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기존 치킨과 사이드메뉴 중심에서 스낵·간편식(HMR)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일상 속 브랜드 경험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정통 케틀콘(Kettle Corn) 스타일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bhc의 시그니처 시즈닝인 ‘뿌링클’과 진한 치즈 풍미를 더해 달콤짭짤한 ‘단짠 조화’를 완성했다. 뿌링클 특유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기존 팝콘과는 차별화된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패키지는 노란색 컬러를 기반으로 뿌링클 치즈 시즈닝이 더해진 팝콘 이미지를 조합해, 제품의 맛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밝고 캐주얼한 분위기로 디자인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이라는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bhc는 앞으로도 스낵뿐 아니라 간편식(HMR) 영역으로 제품군을 넓혀 브랜드 고유의 맛과 정체성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 니즈와 시장 반응을 기반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bhc 관계자는 “유통 경쟁력을 갖춘 국내 대표 편의점 CU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bhc만의 특별한 맛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협업을 이어가며 치킨을 넘어 다양한 제품군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