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연출 오흥학)의 8일 방송분에서는 요가 열풍의 주인공 옥주현이 출연해 25kg 감량 후 요요현상까지 극복한 비결과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 그리고 초특급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다.
옥주현은 핑클 활동 당시 몸무게가 60kg 이하로 내려가지 않아 코디가 옷 협찬을 10벌 해 오면 2벌 밖에 입지 못했던 서글픈 시절의 이야기를 풀어놓았으며, 이어 체험에서 얻은 요요현상 극복 4단계도 공개했다. 즉 그녀는 꼭 아침밥 챙겨먹기, 자극적인 음식 피하기, 예전 사진 보며 마음 다잡기, 그리고 밥 먹기 전후 칫솔질하기, 그리고 건강을 위해서 짜게 먹지 않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것이다.
건강미인 옥주현은 자신의 초특급 다이어트 식단으로 두부샐러드, 호박스프, 추어탕, 스무디, 닭가슴살, 물 등을 공개했다. 특히 스튜디오에서 그녀는 직접 두부샐러드, 스무디, 차를 만들어 MC들에게 선보이며 “두부는 생두부로 하루 한 끼 먹는 게 가장 좋고, 호박스프와 고구마스프는 몸이 붓는 걸 방지해주는 동시에 배변 효과도 있으며, 추어탕은 남녀노소 건강식”이라며 전문가 못지 않은 소개를 했다.
그리고 자신은 하루에 물을 2ℓ 이상은 꼭 마신다며 “식후 바로 물을 먹는 건 좋지 않고 식후 적어도 30분후에 물을 마셔주는 게 좋다”는 조언도 잊지 않았다.
또한 이 시간에는 지난 달 28일에 열린 ‘옥주현 요가센터 오픈파티’에 참석한 이효리, 성유리, 이진, god, 조여정, 장윤정, 려원, 송은이 등 많은 연예인들의 축하행렬의 생생한 현장, 그리고 요가센터 오픈 후 일반인 회원에게 요가를 직접 가르치는 옥주현의 모습도 최초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