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이 산림행정 이끌 새얼굴을 모시고 또 한번 도약을 노린다.
가평군은 17일 오전11시 현대웨딩홀에서 이진용 가평군수, 홍태석 군의회의장, 오구환 가평군농협조합장, 이신형 농협중앙회가평군지부장, 김진성 민주평통회장, 나종국 축협조합장을 비롯한 각급기관단체장및 내빈, 조합원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대.16대 가평군 산림조합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제15대 조합장으로서 가평군 산림발전을 위하여 헌신노력한 이우식 전조합장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로 취임한 제16대 임오영 조합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건네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새로 취임한 임오영(52) 산림조합장은 가평읍 마장리 출생으로 춘천농업고등학교를 졸업,한림대 경영대학원을 수료했으며 1982년6월 광주산림조합 3급지도원으로 첫발을 디딘후 1998년11월 가평군산림조합 상무,강화산림조합상무(1급)를 역임했으며 현재 가평읍 상가번영위원회 운영위원및 마장초등학교 총동문회장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해오고있다.
이날 취임사에서 임오영 산림조합장은 “제16대 가평군산림조합장으로 선출된 것에 대하여 영광으로 생각하고 그만큼 산림인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게 된다며 가평군 산림행정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진용 가평군수는 축사에서 “제15대 조합장으로 헌신노력하신 이우식 전조합장님께 진심으로 노고를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한 임오영 산림조합장께서 산림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풍부한 만큼 가평군산림발전에 큰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