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 종목별 동호인의 저변확대와 시민 1인 1종목 생활체육 활동 권장을 위해 마련된 ‘2009 가족 생활체육 콘서트’가 국화꽃내음 가득한 가을 밤 광주시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생활체육회는 5일 가족단위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종목을 소개해 건전한 여가활동 풍토를 조성하고 생활체육 활성화와 시민들의 생활체육 참여를 이끌기 위한 ‘2009 광주시 가족 생활체육 콘서트’를 오는 9일 광주시 경안동 청석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생활체육 동호인과 시민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조억동 광주시장과 정진섭 국회의원, 임종성 도의원, 이상택 광주시의회의장, 이태희 광주시생활체육회장, 오세구 경기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 등 내빈과 시민 1천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는 어르신 건강체조, 주부 다이어트체조, 주부 태권체조, 음악줄넘기, 합기도, 검도, 태권도 등의 시범공연과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 2시간여 동안 진행된다.
경기도생활체육회는 이번 행사를 도내 각 시·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해 도내 모든 구성원들이 가족에 대한 일체감을 가질 수 있도록 참여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우선적으로 배정해 시민들의 생활체육에 대한 친근감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