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를 주재한 이진용군수는 이날 주민생활의 안정과 지역사회발전및 소득증대를 위한 월동기 종합지원대책과 각종시책및 지역개발사업의 철저한 마무리로 사업효과를 배가시켜 나갈 것을 강조했다.
특히 겨울철에 접어들면서 계절적 질환이 발생할 우려가 높다며 이에 따른 예방대책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인 방안을 강구해 나갈것을 주문했다.
이와 함께 가평의 브랜드 파워와 경제·사회적인 가치를 창출한 에코피아-가평 마라톤대회, 제7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헌신해 온 직원들의 노고에 대해 치하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 11월 중 중점사항으로 ▲가을철 산불예방 및 공공비축미 수매철절▲동절기 재해및 저소득층에 대한 지원을 강화할 것과 ▲지역사회 및 군정발전 등을 위해 창의적이고 긍정적인 자세로 새로운 공직풍토를 확산하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이와 함께 가평군은 2009년도 지방자치단체 재난관리 평가분야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장관으로부터 기관표창을 수상했고, 건설교통과 서태원씨 등 2명이 우수공무원으로 뽑혀 소방방재청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농촌 소득증대 및 농업인 권익향상을 위해 남다른 모범을 보인 농업기술센터 장동규 씨가 농립수산식품부장관 표창을, 하면주민센터 장재만 씨가 군정발전 유공공무원으로 선정돼 군수표창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