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경기지역본부는 15일 지역본부에서 고객만족 및 대고객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경기농협 CS추진협의회’를 발족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족한 경기농협 CS추진협의회는 경기농협 본부장과 관내 조합장, 일선 지점장 등 13명으로 구성되며 올해 경기농협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분기별로 협의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농협은 그동안 임직원의 대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컨설팅을 비롯해 전 영업점에서 친절서비스 운동인 맵시창구 개점식을 적극 실시했다.
특히 CS교육 전담강사 제도를 적극 활용, 영업점별 특성에 맞는 체계적인 특화교육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각 영업점의 장·단점을 분석, 개선안을 도출해 왔다.
정연호 경기농협 본부장은 “고객과 지역주민에게 신뢰받고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전국 최고의 친절한 경기농협 건설을 위해 다같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경기농협은 오는 18일 시·군지부, 지점, 출장소의 CS·CRM 담당(책임)자를 대상으로 2011년 CS추진계획 및 서비스 품질표준 매뉴얼에 대한 강의와 함께 고객관리 실무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