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는 시청 직원들의 휴직 발생 시 업무공백 방지와 원활한 업무대행을 위한 대체인력뱅크 운영에 따라 한시 임기제 공무원을 채용한다.
대체인력뱅크란 휴직 및 출산휴가 등이 예상되는 직위에 대해 적합한 예비 대체인력을 사전에 확보해 필요 시 공무원으로 임용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선발 예정분야 및 채용인원은 일반행정·사무운영 등을 지원하는 공통업무 분야 10명, 사회복지업무를 지원하는 사회복지 분야 5명, 의료기술업무를 지원하는 의료기술 분야 1명 등 총 16명이다.
신청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주민등록초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원본, 경력증명서 원본 등을 구비해 시청 총무과 인사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대체인력뱅크에 선발된 자는 향후 휴직자나 출산휴가자 등이 발생할 경우 임용후보자 등록절차를 거친 후 휴직자 및 출산휴가자 등의 업무대행에 필요한 기간 동안 한시임기제공무원으로 임용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 총무과 인사팀(☎031-8082-5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주=이호민기자 kkk4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