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은 단연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이 인기이다. 골프 역시 마찬가지이며, 그 중태국골프여행의 예약이 급증하고 있는 실정이다. 올 겨울, 해외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프리미엄 해외골프투어전문 ‘타이가골프’의 태국 ‘힐사이드 골프&리조트’ 특가상품에 주목해보자.
지리산의 4배규모인 카오야이국립공원 해발450미터에 위치해 있는 태국 ‘힐사이드CC’는 1~2월 평균기온이 22도로 최적의 겨울골프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태국 ‘힐사이드CC’는 많은 골퍼들 사이 ‘지난 5~6년동안 타이가골프가 직접 운영하면서 골프장과 호텔, 식사 등이 매우 좋다’고 알려져 있다. 호텔 2층 한인전용 레스토랑에서는 30~40여가지의 요리와 찬을 즐길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야외 바비큐 파티와 오픈 노래방 등을 진행하고 있어 “일행과의 골프에만 그치지 않고 다른 여행객들과의 소통이 가능해 보다 재미있는 여행이 됐다”는 평이다.
타이가골프가 제시하는 태국골프여행 ‘힐사이드CC’ 3박5일 특가 상품은 1월 92만원, 2월 89만원이며, 8박10일 특가 상품의 경우, 1월 149만원, 2월 139만원, 6박8일 특가상품의 경우는129만원이다. 이는 항공과 호텔, 식사, 골프, 카트비 전부를 포함하고 있어, 많은 골퍼들의 놀라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해외골프여행 전문업체인 ‘타이가골프’ 관계자는 “해외골프장 직영 상품은 중간마진 없는 직거래와 필요 시에만 캐디를 선택하는 캐디선택제 등을 운영함으로써 거품 없는 가격 제시 및 골퍼들의 다양한 욕구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가골프의 태국골프여행 특가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taigagolf.com)나 공식블로그(blog.naver.com/hansolsj), 또는 전화(02-598-2007)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