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도문화체육센터 가까워
대형마트·영화관도 인접
M버스 이용 서울 잠실 20분
경춘선 타면 왕십리 30분거리
화도 최초 전용셔틀버스 운행
무료로 발코니 확장 서비스
수도권 알짜 입지인 남양주시 분양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남양주시는 올 하반기에만 총 7천600여 가구가 분양될 예정으로, 현재 수도권에서 가장 관심이 뜨거운 지역이다.
남양주시 부동산시장이 이렇게 활기를 띠고 있는 가장 큰 이유로는 최근 계속 이어지고 있는 교통 호재를 들 수 있다. 오는 2022년 완공예정인 지하철 8호선 연장선 별내선과 4호선 연장구간인 진접선 등 대중교통을 통한 서울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며, 2020년 전 구간 개통을 앞두고 있는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은 물론 춘천, 문산 등 주변 지역 접근성도 뛰어나다.
이런 가운데 화도읍 마석역 인근에서 SM우방산업이 18일 ‘마석역 우방아이유쉘’ 808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화도읍 녹촌리 산12-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마석역 우방아이유쉘’은 지하 3층∼지상 27층, 1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84~111㎡로 구성되며, 단지 인근 1㎞ 안에 교통, 교육, 자연환경, 생활인프라 등이 고루 갖춰져 있어 생활 편의성이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인근에는 지난달 준공된 화도 문화체육센터를 비롯해 병원, 화도도서관, 롯데마트와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관공서 등 생활편의시설은 물론, 명문학교로 꼽히는 마석고(혁신고)와 심석고 및 마석초·중, 장현초, 송라초·중, 심석중 등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춰져 있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경춘선 마석역이 인근에 위치해 상봉, 왕십리 등에 30분 내외로 도착 가능하며, M버스와 G버스를 이용하면 20분이면 잠실까지 갈 수 있다. 또한 46번 국도, 수석∼호평간 고속도로, 서울춘천고속도로도 단지와 인접하여 서울을 비롯, 주변지역의 이동이 편리하며, 오는 2021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수도권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마석역 우방아이유쉘’ 견본주택은 18일 남양주시 도농동 289-2번지에 연다. 오픈 3일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 방문고객에게 고급 수제 롤케이크를 증정한다. 화도 최초로 아이유쉘 전용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발코니확장 무료, 중도금 무이자를 시행한다. 문의: ☎1899-2550.
/남양주=이화우기자 l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