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웨딩박람회가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수원웨딩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결혼만들기 전층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업체들만을 선별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하며 실속있는 결혼준비를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웨딩홀은 물론 스드메 웨딩패키지에서부터 신혼여행, 한복, 예물, 예단, 폐백음식, 맞춤정장, 청첩장, 부케, 가전제품, 피부관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수원웨딩박람회는 1대1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처음부터 끝까지 결혼준비 과정을 케어해주기 때문에 스케줄 관리, 예산비용산출, 스타일링 등 모든 서비스를 걱정 없이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
다양한 혜택과 정보들을 알아보며, 평상시 궁금하였던 궁금증도 해소시켜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예비 신부들의 가장 큰 로망인 '웨딩드레스'는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어볼 수 있다.
단독 제휴돼 있는 '라벨르엘린'에서 무료로 피팅 혜택이 주어져 샵 결정의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계약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가봉스냅도 무료로 진행된다.
2018년 신상 라인으로는 아뜰리에로리에, 클라라웨딩, 데니타벳, 이노웨딩, 로자스포사 등이 준비되어있다.
이와 함께 굳이 왔다갔다 할 필요 없이 한 공간에서 모든 혼수 부분들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예비부부들에게도 더할나위 없을 행사로 보인다.
행사 관계자는 "26년의 역사와 전통이 부끄럽지 않게 알찬 혜택과 이벤트 내용을 갖고 이번 행사를 가득 채웠다"며 "다른 곳과 차별화된 구성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되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 문의는 031-222-7779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eddinghall.com) 를 통해 가능하다.
/박건기자 90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