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진행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즌2 행사에 고객 50명을 모집한다.[사진=쉐보레 제공]](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10103/art_16111195558212_8df705.jpg)
쉐보레(Chevrolet)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 시즌2’ 에 홍보대사로 활동할 고객 50명을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알리는 언택트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해 첫 번째 시즌이 인기리에 성료된 바 있다.
시즌2는 두 개의 팀이 국내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인기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하는 듯한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스탈일팀'은 배우 이동휘와 ‘퍼포먼스’ 팀의 리더로 세계를 열광시킨 UFC 월드스타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를 영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실제 소유하고 있거나, 차량에 관심이 있는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이 달 31일까지 누구나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m)에서 응모 가능하며, 트레일블레이저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을 최종 선발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지난 시즌이 뜨거운 호응 속에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며 “이번 시즌 2에는 재미 요소와 함께 새로운 매력과 특장점을 보다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