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포시가 주최하고 (재)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제29회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영상 접수가 이뤄지며 온라인 부문으로는 음악, 무용, 사물놀이 등을 편집 없이 한 번에 촬영된 영상으로 심사되며, 문학부문은 오프라인으로 수련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관내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자리로 한국음악, 대중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등 4개 부문 18개 종목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추가로 서양음악 기악독주 부문이 추가로 신설됐다. 학교장 추천서 없이 군포지역 내 학교 재학생들과 학교 밖 청소년들이 더욱 더 자유롭게 자신들의 끼와 열정을 발휘 할 수 있게 됐다.
군포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접수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이메일을 통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수상자는 오는 8월 6일 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각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팀)에게는 10월 열리는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군포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031-390-1414)으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신문 = 장순철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