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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도시공사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6개월 간 1,2차에 이어 3차 공모 접수
채택되면 공사사업 및 공익목적 활용

 

평택도시공사가 오는 9월 30일까지 ‘2021년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 3차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공사는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은 고객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의견 수렴을 목적으로 진행한다며, 더 많은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6개월 간 총 3차에 걸쳐 진행 중이다.

 

이에 앞서 공사는 지난달 31일 2차 접수를 마감하고, 오는 18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3차 공모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로 공사 홈페이지(www.puc.or.kr)에서 공모 신청서를 다운받아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우편, 네이버폼으로 접수할 수 있다.

 

김재수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심사를 거쳐 채택된 아이디어는 소정의 상금이 지급된다”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으로 공사 사업 및 공익 목적으로 활용된다”고 말했다.

 

한편, 3차 공모 역시 평택도시공사 발전에 관심 있는 누구나(개별) 참여 가능하며, ‘교통약자 콜택시 운영 개선방안’, ‘공영주차장 운영 개선방안’ 등 공사 고객 접점 사업과 관련한 공모 주제 중 선택해 1인 2건까지 제출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희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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