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6 (수)

  • 서울 27.9℃
기상청 제공

남양주시,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공연 개최

 

남양주시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공연을 3~4일 다산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음악의 성인이라고 불리는 최고의 음악가 ‘루트비히 판 베토벤’과 그의 조카 ‘카를’ 사이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군인을 꿈꾸는 조카를 자신의 수제자로 키우려 하면서 발생한 갈등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2018년 초연 당시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갖춘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2019년‘예그린 뮤지컬 어워드’에서는 음악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루드윅’역할을 세 명의 배우가 각 소년, 청년, 장년 시절의 베토벤을 각각 연기함으로써 베토벤의 생애 전체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며, 베토벤의 정수라고 할 수 있는 ‘월광소나타’,‘비창’등을 피아니스트가 무대에서 직접 연주해 극의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역사에는 없는 가상 인물 ‘마리 슈라더’는 작품 중간 중간 베토벤을 각성시키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인물 자체적인 흥미로운 서사도 있어 잘 알려져 있는 베토벤의 일대기에 새롭고 입체적인 인물을 등장시키며 관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실력파 뮤지컬 배우와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캐스팅 조합이 기대된다. 테이를 비롯해 김소향, 박준휘, 백건우, 이동연의 막강한 라인업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티켓예매 홈페이지(culture.nyj.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다산아트홀(031-590-4358, 4361)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신문 = 이화우 기자 ]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