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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도자재단, 네이버 쇼핑 ‘도자기거리’ 신규 입점 업체 모집

상품·영상 촬영,온라인 광고 교육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한국도자재단(이하 재단)이 도예 업체 판로 확대를 돕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네이버쇼핑 리빙윈도 ‘도자기거리’ 신규 입점 업체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재단은 2020년부터 네이버와 협력해 도자기 전문 온라인 쇼핑 채널 ‘도자기거리’를 운영 중이다. 이천, 여주, 광주 소재 도자기 업체를 중심으로 도예 업체 137곳이 입점해 있다.

 

신청 자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오프라인 요장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직접 제작한 수제 도자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업체다. 또한 사업자등록증 및 통신판매업 신고증도 있어야 한다.

 

위의 세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면 1차 외부 심사와 네이버 최종 심사를 거쳐 총 30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업체는 ‘도자기거리’에 직접 상품 등록이 가능하며, 네이버 검수 후 최종적으로 상품이 노출된다. 이외에도 재단으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초 교육, 상품·영상 촬영, 온라인 광고 교육 등을 제공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유연석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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