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3 성남’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제1차 대표자 회의가 7일 성남종합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는 이날 도체육과와 도장애인체육회, 성남시, 시·군 및 가맹경기단체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오는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성남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3 성남’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정보 공유를 위해 마련됐다.
회의는 도장애인체육회 대회운영팀과 성남시TF팀의 대회 사업목표와 추진상황 발표 및 설명, 경기종목의 운영 방법에 대한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도장애인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대표자회의를 통해 경기단체 및 시·군지부의 의견조율이 활발히 이뤄져 성공적인 대회 개최가 되길 바라고 안전관리와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 시·군 관계자는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주신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며 “시·군에서도 노력의 결실이 잘 맺을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도장애인체육회는 지난 2월 6일 통합사업설명회를 개최해 도단위 3개 대회(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경기도어울림대회)에 대한 설명 및 안내를 진행한 바 있다.
[ 경기신문 = 정민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