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K-스트리트 푸드' 전략의 일환으로 분식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에서 쌀떡볶이와 김말이, 오징어튀김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CJ제일제당의 'K-스트리트 푸드' 전략 품목으로, 국내 출시 후 해외 각국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글로벌 MZ 세대가 비비고의 K-스트리트 푸드 제품을 통해 K-푸드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해외 시장에 한국 식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지난 5월 떡볶이, 핫도그, 김밥, 김말이, 붕어빵, 호떡을 K-스트리트 푸드 품목으로 선정한 바 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