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9 (토)

  • 흐림동두천 23.0℃
  • 흐림강릉 20.8℃
  • 서울 27.9℃
  • 구름많음대전 28.0℃
  • 흐림대구 27.6℃
  • 구름많음울산 25.5℃
  • 구름조금광주 28.6℃
  • 구름조금부산 28.2℃
  • 구름조금고창 28.4℃
  • 구름많음제주 29.8℃
  • 흐림강화 26.6℃
  • 구름많음보은 23.2℃
  • 구름많음금산 27.2℃
  • 구름많음강진군 29.6℃
  • 구름많음경주시 26.8℃
  • 맑음거제 28.6℃
기상청 제공

CJ올리브영, 2030세대 타깃 ‘헬시어터’ 캠페인 진행

6가지 건강 키워드 중심으로 관련 콘텐츠와 쇼핑 혜택 제공

 

CJ올리브영이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헬시어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Health)과 극장(Theatre)을 합친 단어로, 영화를 관람하듯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고객이 실감할 수 있게끔 돕는다는 뜻을 담았다.

 

올리브영은 팬데믹을 거치며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달라졌다는 점에 주목했다. 과거 치료에 국한됐던 건강 소비 경향이 코로나19를 경험하며 예방, 관리 등 능동적인 모습으로 변화했다는 것이다.

 

이에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30세대의 건강에 대한 관심을 끌어내고, 건강 관련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기간에는 ▲수면 ▲슬리밍 ▲구강 케어 ▲여성 건강을 위한W케어(W CARE) ▲비타민 ▲이너뷰티 등 6가지 건강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콘텐츠와 쇼핑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매장 외관과 실내 매대 곳곳에 캠페인을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를 입혀 올리브영이 지향하는 건강 루틴을 입체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또한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여의도 소재 더현대 서울 지하1층에서 100평 규모의 팝업 매장도 운영한다. 공간 분위기를 영화 상영관처럼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팝업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밸류팩(상품 꾸러미)도 2천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러닝 코칭 애플리케이션 ‘런데이’와 함께 모집한 지원자가 참여 대상으로, 런데이 앱에서 러닝 챌린지를 완수할 경우 올리브영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완주 후 홍대타운, 가로수길타운, 신림중앙점 등 지정 매장 방문 시 생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건강,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독보적인 큐레이션 경쟁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건강 루틴을 추구하는 헬시어터들의 쇼핑 1번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