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오는 16일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응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더블데리 버거와 더블치킨 버거 2종과 베스트 디저트 메뉴 양념감자 그리고 탄산음료 2종이 포함된 '수능 만점 팩'을 선보인다. 정상가 대비 약 32% 할인한 1만 원으로 매장 이용 고객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수능 만점 팩 메뉴는 지난 3월 롯데리아의 실속형 메뉴들을 더블 패티로 업그레이드한 메뉴로 구성하였으며, 단일 패티 메뉴보다 버거의 중량을 높여 단품 가격 4000원~5000원 중반 가격으로 설정한 가성비를 살린 메뉴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롯데리아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자사 앱 ‘롯데잇츠’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버거 및 디저트 메뉴와 1인~2인 팩 등 별도 구성한 메뉴를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앱 쿠폰도 운영 중에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매장 방문 누구나 해당 팩 메뉴는 구매가 가능하며, 별도의 수험표 등 특정 기준 없이 이벤트 운영과 수험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고, 그간 학업에 대한 노력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