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케이크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주제는 ‘It’s Show Time’로,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을 떠올릴 수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을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를 선보인다.
▲윈터베리 타르트 ▲홀리데이 오너먼트 ▲별 아래 꼬마 곰 ▲징글쟁글 피스타치오’ 등 다양한 케이크가 출시된다.
가성비 제품인 ‘해피메리’ 시리즈도 선보인다. ▲해피메리 스노우맨 ▲해피메리 루돌프 ▲해피메리 홀리데이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23일부터 12월 19일까지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21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가득 담은 케이크 제품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