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벤처기업부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눈꽃 동행축제 기간인 지난 16일부터 12월 2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에서 ‘브랜드-K 제품 전시회’와 ‘나눔활동’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K는 대한민국 국가가 보증하는 혁신 중소기업 제품으로, 저평가된 우수 중소·벤처기업 제품·콘텐츠를 발굴,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로 육성해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전시회는 눈꽃 동행축제 ‘온기 나눔 챌린지’에 발맞춰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상품성을 널리 알리고, 한부모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동행축제의 온기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개최 장소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경기 동행축제 판매전 ‘더마켓 판판 SHOP’의 대한 지원과 12월 3째주 전시회 공간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한편, 전시된 제품에 대해서는 상품구매가 가능한 쇼핑몰로 연결된 QR코드를 제공하고 상품설명을 현장에 비치 소비자들에게 접근성과 편의를 더했다.
이상창 경기중기청장은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에 대한 관심과 구매도 온기 나눔이 될 수 있다”며 “브랜드K 제품 전시와 연계한 나눔활동이나 SNS에서 진행될 온기 나눔 챌린지 등에 많은 도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