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던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가 NS홈쇼핑을 통해 다시 판매된다.
NS홈쇼핑은 오는 10일 오후4시 35분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를 방송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2일 론칭 방송 1회에 전량 매진되고 한달만에 다시 마련된 두번째 방송이다.
‘정호영 프리미엄 훈제연어’는 2014년부터 2024년까지 11년 연속 한국인 미식가이드에 등재된 정호영 쉐프의 레스토랑 ‘카덴’에서 동일하게 맛볼 수 있는 훈제연어다. HACCP해썹인증시설에서 3차 세척과정을 거쳐 보존료 착향료 착색료 무첨가로 안전하게 제조된 제품이다.
국내산 참나무 훈연으로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훈제연어는 국내산 천일염만을 사용한 건염 방식을 사용했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구성인 ‘정호영 프리미엄 그라브락스 연어’(100g 2팩)를 함께 맛볼 수 있다. 로 생연어에서는 느낄 수 없는 섬세한 맛과 풍미를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차장은 “’정호영 프리미엄 연어’는 집에서 프리미엄 다이닝의 맛 ‘프리미엄 훈제연어’와 섬세하고 진한 풍미의 색다른 ‘그라브락스 연어’까지 함께 맛볼 수 있는 구성으로 지난 첫 방송에서 바로 매진된 상품이다”며 “론칭방송 매진 이후 한달만에 마련한 이번 방송에서 정호영 쉐프의 저온숙성 12시간 노하우가 담긴 맛있는 연어도 맛보시고 샐러드부터 덮밥까지 건강한 식탁차리기에도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