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이 중개형 ISA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9일 KB증권은 중개형 ISA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중개형 ISA 이전&입금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신규·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ISA 계좌를 신규 개설하거나 기존 잔고가 거의 없는 고객이 10만 원 이상 입금 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타 금융기관 보유 ISA를 이전하면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 원 상당 상품권이 지급된다. 순입금 금액에 따라 5000원~60만 원 상품권, 금융상품 100만 원 이상 매수 시 최대 2만 원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보너스 혜택도 마련됐다. 연간 납입 한도를 모두 채운 고객은 최대 10만 원 국내주식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특정일 이전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이 증정된다. 이는 별도 신청이 필요하며, 11월 한 달간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중개형 ISA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한 계좌에 담아 운용할 수 있으며, 3년 이상 보유 시 비과세와 분리과세 혜택으로 절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한편, KB증권은 이와 함께 ‘ETF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이벤트와 중개형 ISA 전용 특판 ELB 청약도 진행 중이다.
[ 경기신문 = 공혜린 수습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