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하이엔드 레스토랑 브랜드 안토(安土)가 제철 갑각류를 중심으로 시그니처 메뉴와 신메뉴를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안토는 연말을 맞아 대표 뷔페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에서 미식 프로모션 ‘쉘 위 잇(Shell We Eat)’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디플레이트는 북한산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올데이 다이닝 뷔페로, 단풍과 연말 시즌에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이 기간 안토 전체 매출의 약 90%를 차지할 만큼 방문객 수가 집중된다.
이번 ‘쉘 위 잇’의 메인 테마는 갑각류다. 제철을 맞은 ▲킹크랩 ▲로브스터 ▲대게 ▲꽃게 ▲새우 등을 찜과 구이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셰프들의 아이디어를 더한 ▲칠리크랩 ▲푸팟퐁커리 ▲마라롱샤 ▲비퐁당 새우 등 퓨전 요리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비퐁당 새우’는 익힌 새우를 견과류와 버무리고 고구마채 튀김을 더해 단짠의 조화를 극대화한 메뉴다.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도 다시 만날 수 있다. 특제 양념으로 완성한 ‘우대갈비’, 오징어 먹물 반죽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살린 ‘현무암 탕수육’, 고소하게 구워낸 ‘은대구 구이’ 등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치즈 석화구이 ▲마라오향장육 ▲비스큐 아란치니 ▲미니콘 등 신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5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주중 런치 12만 9000원 ▲주중 디너 17만 5000원 ▲주말 및 공휴일 17만 9000원이며, 노원·도봉·강북·성북구 지역 주민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안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토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우디플레이트 매출이 전월 대비 50% 이상 증가한 만큼, 올해도 연말 미식 수요에 맞춰 겨울 제철 갑각류와 200여 가지 메뉴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연말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