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출연을 권하는 데 안할 수 없더라고요.`
방송인 강병규가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출연 이유가 영화배우 신은경 때문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강병규는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에서 전문 MC인 신은경과 함께 방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남자 진행자로 출연한다. 하지만 강병규의 영화 출연에는 영화배우 신은경의 로비가 없었으면 성사되지 못할 뻔했다. 강병규는 처음 영화 출연 제의를 받았을 때 “영화 출연보다는 전문 MC로 입지를 굳힐 때”라고 거절했기 때문이다. 현재 강병규는 KBS `비타민` 등 각종 프로그램 진행자로 나서 깔끔한 솜씨를 선보이는 등 전문MC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강병규를 원한 것은 제작진뿐만이 아니었다. 영화배우 신은경이 자신의 파트너로 강병규를 마음에 담고 있었다. 신은경은 강병규가 출연을 거절했다는 소식을 듣자 직접 캐스팅을 위해 움직였다. 강병규도 직접 자신을 찾아오는 등 신은경의 영화에 대한 열정에 놀라 출연을 결정했다. 강병규는 “신은경과 평소 친분이 있던 사이는 아니지만 주인공 여배우가 직접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놀랐다. 배우가 자신의 영화에 그만큼 애정을 가진 경우는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강병규는 지난달 말 신은경과 함께 요리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장면을 촬영하며 `프로다움`을 선보였다. 강병규는 평소 갈고닦은 말솜씨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실제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것처럼 진행했으며, 재기넘치는 애드립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신은경과 제작진으로부터 `역시 강병규`라는 말을 들었다.
유선동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은 능력있는 부인을 둔 남성 전업주부가 주부퀴즈쇼에 출연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 영화배우 한석규, 신은경, 공형진 등이 연기호흡을 맞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