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는 다가오는 대규모 국제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내년 도시축전과 2014 아시안게임을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인천의 브랜드가치를 상승시키고 지역인프라를 확충, 세계명품도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다지기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을 위한 역량강화’라는 내용으로 사회적 변화에 따른 CS 마인드 변화, 컴플레인의 이해 및 불만고객 응대방법을 실제사례를 통해 고객만족 해법을 찾음으로써 공무원 스스로가 친절을 생활화, 시민들에게 양질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고 실시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