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태평양홀에서 열린 ‘G Food Show 2008’ 행사에 참가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청정가평 농·특산물 브랜드인지도 확대 및 소비촉진에 기여했다.
군은 20일 도내 명품 농산물을 대한민국과 세계에 알리기위해 ‘Good Moming G Food’란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청정가평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푸른연인’ 홍보관을 설치하고 잣, 사과, 포도즙, 배,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계란, 막걸리 등 읍·면별 우수농산물 9개품목을 전시, 홍보, 판매홍보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확산과 소비촉진으로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했다.
특히 행사 둘째날인 21일에는 이진용 군수가 참가해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가평군수가 책임지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푸른연인’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직접 선전함으로써 소비자의 안전한 먹을거리 확보에 동참했다.
이와함께 이 군수는 당일 FM과 DMB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 경기방송 ‘G Moming! G Food! 당신의 식탁은 안년하십니까?’에 출연해 가평농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림과 동시에 21세기 미래성장 동력인 녹색환경도시 에코피아-가평의 비전을 홍보하기도 함으로써 관광객 및 청취자에게 에코피아-가평의 이해를 도모하는 계기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