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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초·중·고 디자인 인재 육성

‘삼성 크리에이티브 멤버십’ 프로그램 등 운영

삼성전자가 디자인 인재를 육성하고 디자인 산업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교육지원 사업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5일 서울시교육청에서 ‘미래 창의 디자인 인재 발굴 및 육성’ 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는 초·중·고교생별 맞춤형 ‘삼성 크리에이티브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서울시교육청은 대상 학생 선발 지원과 창의캠프 후원 등을 할 계획이다.

4∼6학년 초등생을 대상으로 디자인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창의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삼성 크리에이티브 키즈 멤버십’을, 디자인에 대한 관심과 소질이 있는 중학교 1학년∼고등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는 ‘삼성 크리에이티브 유스 멤버십’을 운영한다.

교육 과정은 창의교육 전문 연구자·디자이너·교사와의 협업을 통해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인문·기술·과학·예술 분야를 융합하는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오는 7월 300여명의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2박3일간 캠프를 진행해 키즈 멤버십과 유스 멤버십 각 3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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